오사카 여행 중에 발견한 야키니쿠 맛집 'Hitori karubi 1965 kappayokocho'를 알려드릴게요. 아직 한국인들에게는 소문이 나지 않은 곳이라서, 로컬들만 많았던 곳입니다. 이곳의 특별한 점은 야키니쿠 코스요리가 있다는 점이었어요. 3,500엔과 5,000엔 코스요리 두 가지 중에 3,500엔 코스요리로 맛본 후기 남길게요!
Hitori karubi 1965 kappayokocho
오사카 도톤보리를 여행하는중에는 식당에 들어가면 한국메뉴판을 준비해서 주고는 하셨는데요. 이곳은 일어메뉴판만 있는 걸 보니, 아직은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매장이 아님을 알 수 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도 대부분이 로컬들만 있었고요. 외국인이나 한국인은 우리밖에 없는 거 같았어요. (한국어를 잘하는 직원분도 없어요.)
메뉴판을 보기 어려워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구글 번역기가 있으니깐요^^ 메뉴판을 사진으로 찍으면 바로 번역이 가능하니, 메뉴를 선택하기에도 어렵지는 않았어요.
우메다 가볼만한곳
1. 우메다 햅파이브
우메다 HEP FIVE(햅 파이브)는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로, 특히 건물 옥상에 있는 대형 빨간색 관람차가 유명한 명소죠! 저두 오사카 방문 때마다 햅파이브를 타고 있네요.. 이곳은 패션, 음식, 엔터테인먼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젊은 층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특히 많아요! 데이트를 하기에도 최적의 장소이고요.
우메다 햅파이브에서 이 식당까지는 도보로 5분이면 가능해요.(우메다 햅파이브는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이용가능)
2. 우메다 공중정원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공중정원 전망대(Umeda Sky Building Floating Garden Observatory)는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 위치한 인기 관광 명소예요. 이 빌딩은 40층 높이의 쌍둥이 타워로, 두 타워가 다리로 연결되어 있고, 이 다리의 최상층이 공중정원 전망대 역할을 하고 있어요. 특히, 이 전망대에서는 오사카 시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어, 일몰이나 야경을 즐기기에 아주 좋으니 그 시간대에 맞춰서 방문해 보세요.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이 식당까지는 도보로 15분 정도 소요됩니다.(우메다 공중정원은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이용가능)
3. 우메다 한큐백화점
한큐백화점(Hankyu Department Store)은 일본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 위치한 고급 백화점으로, 일본 최초의 철도 회사가 설립한 백화점이에요. 우메다에. 위치한 본점은 쇼핑과 문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품격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오사카를 대표하는 쇼핑 명소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어요! 특히, 명품부터 일본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하 식품관은 고급 디저트와 간식, 기념품들이 많아서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이에요..
우메다 한큐백화점에서 이 식당까지는 도보로 8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사카 야키니쿠 맛집 'Hitori karubi 1965 kappayokocho'가 이 3곳에서 거리도 가까우니, 우메다 지역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려요! 분위기부터 맛, 그리고 가성비까지 좋은 곳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