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라멘먹으러 가지 않을래? 디젤앤카멜리아스

부산 해운대에는 유명한 일본식 라멘집이 몇곳 있어요. 해리단길의 줄서서 먹는 라멘집인 "나가하마만게츠" , 해운대역 근처에 있는 웨이팅이 긴 "류센소" 가 대표적인곳이예요. 평소 라멘을 좋아하는 저는 신상라멘집이 나오면 맛보러 다녀오는데요. 디젤앤카멜리아스가 새로 문을 열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디젤앤카멜리아스

 

디젤앤카멜리아스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11 / 해운대역4번 출구에서 204m

영업시간 : 매일 11:30 ~ 19:40 /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 라스트오더 19:00

연락처 : 010-2361-1494

주차 : 전용주차장은 없음 / 근처 (구)해운대역 주차장 또는 부산기계공고 공영주차장 이용해야함.

 

 

 

디젤앤카멜리아스 라멘종류

 

찐한 돼지육수의 진한 돈코츠, 맑고 진한 돼지육수의 맑은 돈코츠, 맑은 간장육수인 츄카소바, 해산물과 돼지육수의 조합을 이룬 교카이 돈코츠, 닭고기와 돼지육수로 만든 요코하마뚱돈코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일본라멘은 기본적으로 간이 짭짤한 편이라서, 염도조절도 가능해요.

 

 

디젤앤카멜리아 분위기와 맛

 

맑은 간장육수인 츄카소바를 두그릇 주문해서 맛봤는데요. 면은 오동토한 편이고 역시나~일본라멘답게 염도는 좀 있는 편이었어요! 그래서 바로 육수를 좀 추가해달라고해서~ 먹었더니! 참 맛있더라고요~ 육수 추가를 안했으면 국물까지 먹기는 힘들었을것 같아요. 다음번 방문에는 주문하면서 부터 싱겁게를 요청할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의 깍두기는 무지 맛있으므로~ 주문하실때 깍두기 주세요! 는 무조건 외치세요.

 

분위기는 혼자서 혼밥하러 와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분위기였고요. 전좌석이 바테이블로 이루어져서 마주보고 앉을곳을 잠시 찾다가 창가에서 먹었네요. 일본 라멘집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곳이었어요.